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1기 현숙 블로그 유튜브 주소 출연진 인스타 리스트 (순자 정숙 옥순 영자)

메르코 사나크루스 2024. 8. 7. 09:42

나는솔로 21기 현숙 블로그 유튜브 주소 출연진 인스타 리스트 (순자 정숙 옥순 영자) 

21기 현숙

이번 나는솔로 21기는 역대 나는 solol 방송이

최소 8회 분량 이상으로 진행되었던 것과 다르게

7회만에 조기 종영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다른 회차에 비해

감정선이나 출연자들의 행동이

재미있지도 않고 설레지도 않고

그냥 무난했던 회자 같아요

더불어 다른 기수와 다르게 자기소개 시작 전부터

출연진의 직업이 적힌 인스타가 모두 열려있는 등

관리가 전혀 되지 않는 모습으로

의아함을 자아냈는데,

알고보니 남규홍 pd와 작가들간의 불화로

작가들이 전원 퇴사하면서 출연진 관리가

되지 않았고 이로 인해 스포가 많이 유출됐죠

그런데 이번 21기에서 유난히 화제성이 높은게

21기 현숙이에요

이 압도적인 네이버 검색량 보이세요?

다른 출연자 대비 최소 3배에서 10배 가량의

압도적인 화제성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 이유로는 세가지 이유가 있죠

1) 신났네? 발언

출연진들에게 대게를 쏘고 좋아하는 정숙이

자리에서 나가자마자 '신났네' 라고 조용히

읊조리는 장면이 화제가 되었죠

2) 여러분~ / 어필 오지시네

같은 여자 출연진인 순자가 현숙을

어필 오진다며 저격하고,

현숙이 본인이 마지막 차례임에도 불구하고

본인을 기다리는 남성들이 많을거라 인지,

여러분 이라고 말을 한 것으로 화제가 되었죠

3) 애교

방송 중에 다른 여자 출연진과 다르게

눈에 띄는 애교 및 플러팅을 보여줘서

다른 여출보다 압도적으로 화제성이 있죠

4) 방송 이 외

방송 이외 블로그, 인스타, 유튜브 활동 등

셀러브리티 인플루언서 목적으로 한

대외 활동을 굉장히 많이 하고 있어 화제가 되었고

'이렇게 열심히 사는 사람 처음 봤다'

'홍길동이냐'

등의 반응이 있죠

현숙 블로그

만두소녀 블로그 주소는 mandoodot

방영 이후 최근에도

엄청 열심히 글을 올리고 계신데요

만두소녀 블로그가

이웃수 1천을 넘으며 유명해진 이유는

현숙님이 방송 직후 7월 초에 블로그에

초- 중 - 고등학교 삶의 기록을 올렸고

한창 자기소개 에피소드가 반영되던 시기에 맞물려

화제를 모았기 때문이에요

최근에 쓰시는 글을 보면 누군가와 교제를 하다가

이별을 한 듯한 뉘앙스의 글이 많은데,

특히 아프니까 청춘이다 책의 발췌내용이라던가

감정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쓰고 있는 걸로 보아

나는솔로 21기에서는 아무와도 현커가 되지 않고

그 이후에 누군가와 연애를 했던 것 같아요

유튜브

21기 현숙의 유튜브는 '도레미나'인데

수박 먹방 짤 등으로 화제를 모았지만

현재는 먹방 유튜브는 사라진 상태이고

춤을 추는 동영상이나 노래를 부르는 것들이

조금 남아 있어요

최근에 유튜브는 안 하고 있는 것 같고

대부분 3~5년 전 영상이에요

 

인스타

마지막으로 현숙님의 인스타 주소는

@minaloggg 이고

팔로워는 7,647명으로

방송 초반 대비 많이 늘었네요

인스타에 있는 사진을 보면

각종 운동 대회, 미인 대회 수상사진과

아나운서 준비생 시절 사진 등

자기계발과 대외활동에 대한 콘텐츠가 많아요

최근에는 이런 미팅 모임 운영자였던 것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되며,

방송에서 집순이라고 했던 것과 다르게

정말 에너제틱하고 왕성한 활동량이 느껴져요

수익을 위해 운영했던 건 아닌 것 같고

대외활동을 위해 했던 것 같네요

현숙님은 최근 부동산과 금융 투자에 관심이 생겨

처음 보는 사람들과 모임도 하고

부동산 스터디를 활발하게 다니고 있다고 하니,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같이 조인해서

부동산 임장을 다녀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출연진 인스타

나는솔로 21기 출연진 전체 인스타 주소를

21기 막방 기념으로 공개할게요!

영호 소 : @jnn_kuu

영식 : @comme_des_pink

영철 개인 계정은 @songsong_66

요리 계정은 @martin2song

광수 @baenghey

상철 인스타 주소 @3ang7in

영자 @rua___p

옥순 인스타주소 @youl_pilates

현숙 @minaloggg

현재 정숙, 옥순, 현숙, 순자, 영자는

해외여행을 같이 가거나 모임을 자주 다니는 등

방송 이후에도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sns 에 사진을 공유하고 있어요

21기 현숙은 방송 당시에도 여자 출연진들과

친해보이지 않았는데,

방송 이후에도 딱히

친목은 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보여요

영자가 영철과 함께 워터밤에 가는 사진을

찍어올린 것으로 봤을 때,

그리고 인스타에 다정한 사진이 꽤 많은 걸로 볼 때

영철은 21기 순자와 연인 사이로는

발전하지 않은 것으로 보여요

이번 기수는 유독 결과에 대한 스포가 많아서

조금 김이 빠지네요 !

나솔 나는솔로 21기 신났네 현숙 마라톤 비키니 대회 1등 나이 직업

신났네 세 글자로 화제가 되었던 그녀.

본인의 매력 포인트로 강철 체력과 반전 하체를 적어 냈던 21기 현숙이다. 러닝 동아리에서 시작해 2019 서울 국제마라톤 풀코스를 완주했다는 그녀인데

이후 건강상의 문제로 웨이트 운동을 시작했고 그 뒤로는 비니니 대회까지 참가했다가 대회에서 1등까지 했다고 한다. 뭔가를 시작하면 제대로 끝장 보는 타입이라는데 굉장히 적극적인 성향으로 보인다.

나는솔로 21기 현숙은 사전인터뷰 당시 "사랑을 할 때 에너지가 더 팡팡 생기는 것 같다"라고 했는데!

평소 주변 친구들에게 '결혼 적합형 인재'라는 말을 듣는다고 한다. 자신이 사랑하면 해줄 수 있는 걸 다 해준다는데 그렇다 보니 만났던 남자들 모두 현숙과 결혼하고 싶어 했었다고 한다.

21기 현숙의 이상형은? 깔끔한 스타일! 학창 시절 또래 친구들이 아이돌을 좋아할 때 자신은 오상진 아나운서를 꼽았다고 하는데 반듯한 이미지를 좋아하는 듯한 그녀다.

친구들은 '오빠가~'라면서 가르치려 드는 사람이 싫다고 하지만 자신은 아무것도 몰라서 그냥 헤헤 거리는 남자보다는 차라리 가르치려고 하더라도 알고 가르치는 남자가 더 좋다고 한다. 그래서 전문적인 분야에서 지식을 갖춘 남자에게 끌리는 것 같다고 했던 현숙이다.

나솔 나는솔로 21기 현숙 나이는 1996년생. 이번 기수 막내다. 친오빠와 14살 차이가 나는 늦둥이로 태어나 정말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자랐다는 그녀.

자기소개에서 현숙이 말하길 사랑이 많은 가정에서 자라면서 자신이 배운 사랑의 방식은 사랑할수록 더 자주 표현하고 상대방을 더 헤아리고 포용해야 하는 거라고 했다.

21기 현숙 거주 지역은 용산. 한남동 토박이라는 그녀인데 학교 학력은 'H' 외국어 대학교 사범대학 한국어교육과를 전공하고 교육에 잠깐 종사하다가

현재 21기 현숙 직업은 스타트업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는 중이라고 한다. 취미는 사전 인터뷰에서도 말했다시피 운동인데 헬스, 등산, 크로스핏, 러닝 등을 즐긴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