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연일까 5회 줄거리

메르코 사나크루스 2024. 8. 5. 12:17

 

우연일까

5회


이렇게 재미있는데.. 왜 8부작이야!

#월화드라마 는 정말 볼 게 없는데..

#우연일까 때문에 요즘 너무 행복해 ㅠ

퇴근도 후딱해서 기다린다!ㅋ

#채종협 #김소현 배우.. 이 씬 고생했을 듯

선재업고튀어도 강에 빠지는 씬이 있었는데..

그때 그 장면도 기억이 나는게..

추워가지고.. 몸에서 하연 연기가 ㅠㅠㅠ

고생 많았어요! 정말로!

두근두근! #이홍주 가 깨닫지 못하고 있을 뿐!

귀여워!ㅋㅋㅋㅋ

둘 다 아직도 교복이 저렇게 잘 어울리다니!

(부럽다!)

이때 반한건가?!ㅋ

뽀글머리 #방준호

준호가 홍주에게 아무 말도 없이

떠난 이유가 뭘까?

슬픈 사연이 있을거 같은데..

그치만 삼각관계가 되었다.

아니.. 키스신 나오잖아 ㅠㅠㅠ

마지막 장면 너무 달달쓰!

홍주야! 이래도 모르는거야?!!

5회 더 기대되고..

근데.. 드디어 #강후영엄마 #백도선 등장 예고

엄마가 홍주 안 좋아하던데..

시작도 하기 전에 시련부터야?


#우연일까5회

후영은 홍주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한다.

당황한 홍주, 우리는 친구일 뿐이라고

얼버무리며 자리를 피한다.

그때, 홍주와 후영의 관계 개선을 위해

상필이 묘안을 낸다.

모두 함께 떠나는 바닷가 여행! 다들 신이 났지만,

홍주만이 불편하고 피하고 싶다.

하지만 그런 걱정도 잠시,

자꾸 두근거리는 마음이 일렁이는데...

이 마음은 도대체 뭘까...?

5회만 기다립니다.

둘 관계 진전과 홍주가 후영이에 대한

마음을 깨닫길!!!

8회까지 얼마 안 남았어!!!

후영과의 키스 후..

과거를 회상하는 홍주

홍주야! 너도 후영이 좋아했어!

우리는 다 아는데.. 너만 몰라~

두근두근!!!

사귀기 전의 썸이 제일 좋긴한데..

후영이가 너 좋아..라고 했으니깐..

이건 여자 입장에선 너무 좋은거잖아!!!

물론 후영이라는 조건값이 있어야하지만ㅎ

너랑 키스했는데.. 바닷가 여행?!ㅋㅋㅋ

(후영과 홍주의 친구들이 정말 좋은 사람들이라..다행이야)

나는 안 괜찮은데..넌 괜찮니?

응. 나는 너무너무 좋은데 ㅋㅋ

아니 ㅠㅠㅠㅠ 요즘 저 일주일 내내

월화만 기다리고 후영앓이 중입니다.

얼른 후주커플로 진전 가즈아!!

우려하던 일이!!

드디어 후영이 엄마 한국 옴!

후영이 데리러.. 오신 #백도선

엄마 #김정란 배우님 포스~

너 데리러 왔다! 미국으로 가자!

후영이 결국 미국 가는거 아닐까?

잠깐 가서 미국 생황 다 정리하고

홍주한테 오는거 아닐려나?ㅋ

홍주야! 공항은 간거지?

얼른 다녀와~~라고 인사해!

빨리 일 하고 나한테 오라고!

출처 tvN 우연일까 방송캡쳐

#우연일까 #월화드라마 #tvN월화드라마

#드라마추천 #한국드라마추천 #한국드라마

#로맨스드라마 #로맨스드라마추천

#첫사랑기억소환로맨스 #첫사랑드라마

#김소현 #채종협 #윤지온 #김다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