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탈주 시시회 후기

메르코 사나크루스 2024. 7. 31. 11:02

7월 개봉 예정 영화로 성황리에 홍보되고 있는

영화 탈주 최초 시사회에 다녀왔습니다XD

무대인사는 살아 생전 처음 가봐서 설레는 맘이었는데요..!

이제훈 구교환 배우의 실물을 영접했던 순간이었다죠★

영화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박진감 넘쳐서 재밌었고

제목부터 예상되는 줄거리에 비해

연출력과 연기력 합이 고루 잘 맞아서

하나도 지루하지 않게 잘 관람했습니다!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서포터즈 크루와삼 하길 잘했댜 증말루~!

7월 개봉 예정 영화 탈주 최초 시사회 후기

명대사 이제훈 구교환 실물 플러스엠 서포터즈 크루와삼

제가 방문한 영화 탈주 시사회 장소는

코엑스 메가박스라서

2호선 지하철을 타고 향했답니다:-)

너와 나는 운명?!

마침 화면에 예고편 영상이 틀어져서 반갑더라구요ㅎㅎ

7월 개봉 예정 영화는

메가박스/CGV/롯데시네마 어플에서

무대인사 일정 확인 후 예매할 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야외로 나가지 않고도

2호선 삼성역에서 코엑스 메가박스 가는 법이 있다는 사실!!

지하철 화살표 안내를 그대로 따라가다가

스타필드 간판 좌측 입구로 들어가서

파란 길을 따라 화살표를 잘 따라가면 된답니다.

영화 탈주 시사회가 8시 15~20분 시작이라

저녁 식사를 할 예정이라면

최소 무대인사 1시간 전에 도착해야 여유롭겠더라구요~!

 

영화 탈주 최초 시사회 일정에 맞춰 여러 매체사에서

티켓 배부를 하고 있었답니다:D

좌석은 랜덤이라서 운에 달린 부분이었어요^_ㅠ

역시 저는 운빨이 좋지 않아 맨끝자리였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제훈 구교환 배우 실물을 가까이서는 보지 못했으나

같은 공간에 있는 것으로 만족하기로 했어요...

(원영적 사고 실패★)

그리고 두 배우와 감독님 사인 보틀을 증정받았어요!

이걸 어찌 사용할 수 있을지... 전시해볼까 싶습니다ㅎ

 

박진감 넘치는 7월 개봉 예정 영화를 미리 관람하는 1인으로서

메가박스 더블카라멜 팝콘은 놓칠 수 없기에

사람이 터지도록 많은 곳이지만

어플로 미리 예약해서 줍줍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키오스크에서 기다려서 주문하던데...

꼭 메가박스 어플에서 주문하세요!!!

그래야 시간 절약 됩니다요!!

 

두근두근..!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서포터즈 3기 크루와삼으로

첫 무대인사를 오게 되어서 설레는 마음 한가득이었습니다XD

이 날을 위해 블로그를 했나 싶을정도였어요ㅋㅋㅋㅋㅋㅋ

플러스엠 감따합니댜★

영화 탈주 시사회에서 배부받은 좌석은

메가박스 코엑스 10관 I열이었습니다:-)

끝에서 앞자리라 낙담을 하였으나

멀리서나마 아련하게 지켜보고자 하였어요ㅎㅎ

 
 

구교환 이제훈 배우의 등장

영화 탈주 상영 시작 전에 입장한다고 하여서

그전에 스크린에 떠있는 두 배우 얼굴에 장난해보기ㅎ_ㅎ

하트 광인 따라해보기ㅎ_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곤한데도 요자친구 사진 찍어주느라 고생 많으신 짝꿍님★

접기/펴기

7월 개봉 예정 영화 탈주 최초 시사회 후기 명대사 이제훈 구교환 실물

딱 8시 20분에 입장한

이제훈, 구교환, 이솜, 이호정, 홍사빈 배우, 이종필 감독님!

충분히 재밌게 볼 수 있다는

영화 탈주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멘트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켜주었답니다*ㅡ*

이제훈 / 임규남

 
 

요즘 종횡무진 바쁘게 살고 계시는

하트 광인 이제훈 배우 실물 영접★

맨끝에서 앞자리라서 그 빛남을 제대로 담지 못해서

속상하지만ㅠ_ㅠ 눈으로 담았습니댜..후후

남에서 새로운 인생을 꿈꾸고 있는 북한군 병사

규남 역할을 맡아 달리고 달리고 또 달리고..

체력 소모가 엄청 심했겠더라구요.

그럼에도 흔들림없는 연기력으로

몰입감을 확 올렸습니다bd

뜬뜬에도 출연하셨더라구여?

런닝맨에서도 구교환님과 같이 나오셨우면 합니다 후후

 

구교환 / 리현상

 

아니... 무대인사 구교환 배우 스타일링 머선일?

아이돌인 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일리스트 열일 칭찬합니다bd

잘생김X10배

탈주하는 북한군 병사를 추격하는 정보부기관 북한 보위부 장교

리현상 역할로 미친 카리스마를 내뿜더라구요.

어릴 적 피아노 형에서

어느덧 나의 목숨을 쥐락 펴락하는 사람으로..

7월 예정 영화 홍보차 방문한 영화 탈주 시사회에서도

말씀을 엄청 재밌게 하시던데

뜬뜬에서도 흡입력있게 얘기하시는 모습을 보고

아 매력 터지는 배우구나 싶었습니다ㅎ.ㅎ

이솜

엄머머 예고편에서 송강 배우가 특별 출연하는 것은

알고 있었눈데 이솜 배우도 나오나보더라구요!

잠시 찰나의 순간에 스쳐지나간다고 멘트 하시는 이솜님ㅋㅋㅋㅋㅋ

이호정

특별 출연하신 이호정 배우 또한

잠시나마 스쳐 지나가는 인물 중 하나였어요!

최초 시사회라서 홍보에 동참하고자

작은 역할은 맡은 분들도

함께 참여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홍사빈 / 동혁

영상 촬영하느라 사진으로 못 남겼어여...흑........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웃음을 주고

빌런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분노를 주는

북한군 병사 동혁 역할을 맡은 홍사빈 배우!

정말 머리 콩! 한대 때리고 싶었다구요^.^ㅎㅎ

이종필 감독

7월 개봉 예정 영화에서 현재 예매 1순위를 거머쥘 수 있도록

연출력에 온힘을 가하신 이종필 감독님!

제목부터 어떠한 스토리인지 예측이 가능한 줄거리임에도 불구하고

첫 시작점부터 예측하지 못한 방향성으로 시작을 하더니

상영 내내 박진감 넘치고 흥미진진하게 풀어나가

감독님의 역량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었어요bd

무대인사는 상영 전에 해서 그냥 감독님이시구나~ 했는데

보고나서는 와... 감독님?

다르게 볼 수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최초 시사회에 입장한 모든 배우가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잘 부탁한다고 정중하게 인사를 하시는 모습에

저는 또 마음을 빼앗겨부렸다죠^.^ㅎㅎ

잘 부탁 드립니다~~

접기/펴기

7월 개봉 예정 영화 탈주 최초 시사회 후기 명대사 이제훈 구교환 실물

영화 탈주 후기로는 1시간 30분동안 잘 몰입할 수 있었다는 간략 한줄평★

사실 제목부터 직관적으로 줄거리를 담고 있어서

예측 가능한 스토리라 지루하지 않을까? 걱정을 하며

플러스엠 서포터즈로 어떻게 포스팅을 해야할까

보기 전부터 고민을 했었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관람을 하고나서는 아. 이거 진짜 찐으로 추천할 수 있겠다

라는 마음이 들어 평온해졌어요^.^ㅎ

개봉일이 7월 3일이라서 7월 개봉 예정 영화인만큼

상세하게 나열하진 못하겠으나..

보는 이까지 심장이 졸여지게 만드는 순간순간으로

박진감과 몰입감을 더해주며

자유를 갈망하는 이의 애절함이 담긴 추격전이었어요bd

구교환 / 리현상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명대사

허튼 생각 말고 받아들여. 이것이 니 운명이야.

북한에서는 한번 부여된 인생(직급)에 역전이 없다 라는 사실을

영화 보는 내내 느끼며.....

대한민국에서 태어나길 정말 다행이구나 또 느꼈습니다ㅎ

이제훈 / 규남의 강단있는 명대사

내 앞 길 내가 정했습니다.

만기 전역을 하여도 달라짐 없는 인생을 버리고

새로운 앞날을 꿈꾸는 미래지향적인 삶을 살고자하는 역할이라

보는 내내 응원 또 응원했답니다..!

과연 성공 했을까요? 실패 했을까요?

후후 잡생각없이 오로지 스토리에 이입하며 잘 보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