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민영 배우 나이 프로필 열애설 결혼 성형 얼굴 키 언니 고향 MBTI 로코퀸 드라마 출연작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6. 3.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드라마 배우 박민영 스틸 샷

요즘 tvN에서 방송되고 있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드라마에서 무려 몸무게를 37키로까지 감량한 박민영. 워낙 데뷔시절부터 배우로서 연기력 논란 하나 없이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 출연하여 활동해왔다. 하지만 지난 2022년 겨울에 팬들에게 다소 실망스러운 열애설이 등장하면서 인기와 인지도 부분에서 하락세를 겪었고 하지만 연기에 대한 열정은 최근 지금까지도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드라마를 통해 팬들 및 시청자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박민영 프로필

나이 : 1986년 3월 4일 출생 37세

고향 :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인근 지역

키 : 164센치

몸무게 : 37키로(최근 드라마에서 맡은 역할로 인해 다이어트를 하였고 이전에는 47키로 알려져 있음)

혈액형 : O형

결혼 : 미혼

가족 : 부모님, 언니

학교 출신 : 고등학교 검정고시 졸업 - 동국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과 - 동국대학교 영생대학원 공연예술학과

MBTI : ENFP

데뷔 : 2005년 통신사 광고 모델

소속사 : 후크엔터테인먼트

 

 

연예인이 되기 전의 박민영

배우 박민영은 연예인이 되기전 가족 모두 미국의 필라델피아 지역으로 건너가 살았으며 학창시절을 보냈다. 그리고 평소 한국에 대한 그리움으로 한국 드라마 및 영화를 자주 챙겨 보았는데 그러던 어느날 갑자기 한국에서 배우가 되어야겠다는 결심이 생겨 바로 한국으로 귀국했다. 그리고 바로 검정고시로 고등학교 졸업장을 취득한 박민영은 연기를 본격적으로 배우고 공부하기 위해 대학을 연극과로 진학했다. 마침내 운이 닿게도 SK텔레콤 통신사의 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얼굴을 알린 후 2006년 <거침없이 하이킥=""> 시트콤에 캐스팅 되어 연기 데뷔를 하였다. 연기력 적인 부분에서는 언급한 바와 같이 전혀 논란 하나없이 지금까지도 믿고보는 배우로 알려져 있으며 외모 또한 젊은 여성들이 가장 닮고싶은 외모로 상위에 항상 기록될 만큼 비주얼까지 모두 갖춘 박민영이라 할수 있다. 다만 이제는 많이 알려진 사실이지만 성형 전후 모습이 많이 다르다는 점은 아쉬울수 있는데 박민영의 케이스로 많은 여성들이 성형수술로 그녀처럼 예뻐질수 있다는 희망을 안겨주는 대표적인 여배우 중 하나다.

 

 

데뷔 시절의 박민영

데뷔 후 활동 및 드라마 출연작

첫 연기 데뷔작이였던 거침없이 하이킥은 대한민국 스타 여배우의 탄생을 알리는 작품이 된다. 극 중에서는 엉뚱발랄하면서 다소 무식한 철없는 푼수로 나왔는데 동시에 북에서 내려온 간첩이라는 미스테리한 인물로 등장했다. 워낙 시청률과 화제성이 대단했던 작품이였기에 당시 함께 출연한 정일우와 같이 가장 큰 관심과 인기를 얻게 되었다. 하이킥이 종영한 이후 박민영은 그야말로 주연급 배우로 성장해 탄탄대로의 길을 걷게 된다. 후속작인 <아이 엠="" 샘="">에서도 주연, 그 다음해 <전설의 고향="">에서도 구미호 역의 주연, 또 그 다음해에 방영한 <자명고>에서도 낙랑공주 역할로 주인공을 꿰찼다. 하지만 하이킥 제외하고는 큰 인기와 화제성을 남기지 못했다는 평가를 받았는데 결국 2010년 방송된 <성균관 스캔들=""> 드라마로 또 하나의 메가히트를 기록한다. 특히 남장 분장을 한 채 등장하였고 주위에 송중기, 유아인, 박유천까지 꽃미남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었으니 10대부터 20대, 30대 등 젊은층 시청자들에게 아주 커다한 사랑을 받았다. 무엇보다 이 작품으로 흔히 '잘생쁨' 비주얼로 남성팬 뿐만 아닌 여성팬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 났으며 일본에서도 이 드라마가 방영되면서 한류배우로까지 성장세를 이어가게 된 박민영이다.

 

 

<성균관 스캔들=""> 촬영 도중 휴식을 취하며 웃는 표정의 박민영

그리고 이후로는 <시티헌터> 드라마에서 또 하나의 인생드라마를 남겼으며 흥행과 작품성, 연기력 등 모두 인정을 받은 작품으로 기억되고 있다. 또한 같은해에는 <영광의 재인="">, 이듬해에는 <닥터 진="">까지 출연하면서 현대극과 사극 모두 가리지 않으며 연기 커리어를 이어갔고 다음 차기적은 <개과천선>에 출연하면서 법정드라마까지 섭렵한다. 개과천선 종영 후에는 <힐러>에 출연하였고 데뷔 이후 처음으로 짧은 단발로 변신하면서 과감히 배우로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 작품으로 남아있다. 힐러 드라마를 마지막으로 국내에서 활동은 잠시 중단하고 중국으로 건너가 중국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다. 그리고 중간에 <리멤버 -="" 아들의="" 전쟁=""> 국내드라마에 출연을 하기도 했으며 2017년에는 중국 드라마 활동을 모두 끝낸 뒤 <7일의 왕비> 사극으로 복귀를 알렸다. 2018년에는 지금의 배우 박민영을 있게끔 만들어준 최고 인생작을 만나게 된다. 바로 <김비서가 왜="" 그럴까=""> tvN 로맨틱코미디 드라마다. 이 드라마는 당시 보기 힘든 케이블 드라마가 공중파 드라마 포함하여 동시간에 시청률 1위를 기록할 만큼 대히트를 기록했는데 드라마의 인기 덕분에 극 중에서 박민영이 입은 옷, 걸친 악세서리, 신은 구두 등등 화장품까지 불티나게 팔리면서 최고의 로코퀸으로 거듭나게 되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포스터 사진

이후 또 다시 <그녀의 사생활=""> tvN 로코 드라마로 등장하면서 계속 로코여신이라는 타이틀을 이어갔으며 이후로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잔혹사="" 편=""> 등 연속 JTBC 드라마에 출연하였다. 그리고 계속 쉬지않으며 <월수금화목토> 드라마에 출연한 박민영은 또 한 번의 tvN 로코드라마의 여신으로 남게되지 많은 관심을 받았지만 이 시기에 예상치 못한 열애설이 터지면서 드라마까지 타격을 입고 말았다. 이어 최근에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작품에 출연중이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제작발표회에서 포즈 취하는 박민영

박민영 열애설

최근 팬들에게 우려를 안겨준 강종현과의 열애설 이 외에도 박민영은 드라마에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추었던 남자 배우들과 적잖게 열애 스캔들이 있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열애설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드라마의 박서준이 있었으며 다음으로 시티헌터의 이민호가 있었는데 이민호는 열애 보도 당시 인정을 하고 약 6개월여만에 결별을 하기도 했다. 하지만 박서준과의 열애설에 대해서는 마지막까지 루머라며 부인을 하였다. 이 밖에도 닥터진 드라마의 송승헌과도 열애설이 등장했지만 그저 루머로 밝혀졌으며 가장 최근에는 뜻밖의 상대인 강종현과 열애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안겨주었다. 강종현은 경제사범으로 법정에서 3년 징역형을 받은 범죄자인데 여러 의혹과 사건으로 연루된 인물이다. 이로 인해 박민영은 강종현과 연인 관계로서 금전적 혹은 인맥적으로서 특혜를 받지 않았나 하는 의심을 받게 되었고 결국 그동안 쌓아온 배우로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고 말았다. 마침내 지난 1월 초에 열린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강종현과 관련해서 입을 열었고 사과까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