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1기 미방분 공개

by 메르코 사나크루스 2024. 7. 26.

나는솔로 21기 미방분  공개

나는솔로21기 미방분 드디어 공개 영수 재수없어논란

오늘 나는솔로21기 편이 본방하는 날인데 제작진은 유튜브로 미방분편 대략11분정도의 영상을 공개했다 자기소개하기전에 출연자들의 술자리에서 오고가는 질문이 있었는데, 역시나.. 나는솔로21기의 빌런남 영수가 또 한건을 해냈다

나는솔로21기 제작진 미방분 드디어 공개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 나는 솔로 미방분 되어진 방송분을 풀었는데, 자기소개전에 궁금한것에 대해 푼 내용이었다

가장 먼저, 현숙이 이성을 볼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 1가지에 대한 질문으로 시작해서 나는솔로 출연진들이 한명씩 답하기 시작했다!

현숙이 질문을 던지고 가장 먼저 대답한건 자기는 콧대라고 말한다 (아직 젊고 어려서 외모에만 치중하는 포인트..... 아무짝에도 필요없는 콧대라;;;; 사람은 모름지기 가장 중요한건 성품과 인성인 것을, 그래 젊으니까 아직 모를 수 있지)

나는솔로21기 화제의 영수는 의외로 마른몸매를 싫어한다고한다고한다!

 

예를 들어서 130키로의 여자가 있고 48키로의 여자가 있으면 자기는 130키로를 만난다고한다 ( 다 좋은데... 130키로의 여자를 만나려면 밥도 사야하고 커피도 사야할텐데.....)

 

나는솔로 광수는 키가 작은 사람인데 움파룸파과를 좋아하는데 얼굴은 제외한 작고 아담한 스타일의 움파룸파라고한다.. (요즘은 작고 아담한 스타일을 움파룸파라고 하나봐요????? )

 

나는솔로21기 영호는 유난히 피부톤에 집착하는 것 같다! 쉽게말해 도자기빛깔 우윳빛깔의 피부톤을 말하는거죠????;;;

순자는 덩치라고한다... (덩치...;;;;)

나는솔로21기 영식은 얼굴크기란다 (사람들의 성향과 생각이 모두 다르듯 이성을 볼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포인트도 제각각이었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포인트라면 꼭 외모만은 아닐 수도 있는데.. 인성 성품 성격 이런 얘기는 없구나.. )

영숙은 본인이 진하게 생겨서 진하지 않은 아마도 흐릿한 사람을 반대의 외모적인면이 좋다고 말한다

나는솔로21기 영철은 눈이 맑은 사람이 좋아요!라고한다 눈이 맑은사람은 대체적으로 선한 사람을 뜻할 것 같은데 그나마 영철이가 상대에게 중요하게 생각하는 포인트 하나의 답변이 제일 맘에 들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임;;; ㅠ

 

영자는 키가 170이 넘어서 키라고 한다

나는솔로21기 상철은 순둥순둥한 두부상으로 고양이과가 아닌 강아지상을 좋아하는 듯하다

나는솔로21기 정숙은 피부가 깨끗하신분으로 마무리!


다음 질문은 이성이 이행동을 했을때 나는 정말 못 참는다! 라는 점에 대한 질문이었다

 

나는솔로21기 영수는 여자들이 은근 콧털이 있는데 정떨어지는 순간이라고한다 (영수만나는 여성분은 콧털을 조심해야겠다)

 

나는솔로21기 광수는 너무 뽐내는 거 좋아하는 사람, 뭐할때마다 막 SNS 같은데 올리는 사람이라고 지칭했는데..(현숙이 자랑하는 건 애교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

 

나는솔로21기 옥순의 대답은 서운한걸 말로하면 되는데 알아주길 바랄때가 매번 피곤하고 힘들다고한다 (그렇다면 옥순의 mbti는 st일 가능성이 높을 것 같은데 st던지 nt이던지 암튼 그럴것 같다 )

 

나는솔로21기 영호는 어떠한 상황이 되었을때 상대방의 말과 표현이 자기 기준에 조금 과하다고 생각했을때 예의가 없을때를 말하며

영철은 두사람의 신뢰와 믿음이 깨졌을때라고 말한다

갑자기 영수가 영호를 향해 제일 나빠라고 말하는데, 자기는 콧털을 얘기했는데 자기가 뭐가 되냐며... 제일 나쁘다고한다 ;;;;;; (제작진도 벌써 영수의 스타일을 아셨는지 영수가 흥분하며 말할때마다 빨간글씨로 편집했다)

 

나는 솔로21기 상철 영호와 비슷한 얘기를 꺼냈다 처음에는 누구나 좋게 말할 수가 있는데 컴플레인한다던가할때 말이 과하게 예의없이 말할때 못참는다고 하는 포인트였다

그러면서 영수는 강약약강 액간 이런 스타일이라고하는데, (영수님이야말로 약간 강약약강 스타일이 아니신지....;;;;)

 

나는솔로21기 정숙은 역시 글로벌한 스케일이어서 그런지 세상이 너무 좁으신분 우물안에 갇혀 있는 분이라고 말한다

자기를 좋아해주는 사람 VS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질문에 영호는 일방적으로 좋아해서 만나본 경험이 잘 없어서 라고 말하는데

영수가 잘못 오해하고 " 여지껏 상대방이 다 나를 좋아해서 만났다?"라고 생각해서

어우 재수없어라고 말했다 ;; ( 또 빨간글씨였다....)

오늘 나는 솔로21기 편이 본방을한다! 아마도 이번편이 역대급 시청률이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 이번 나솔21기 남성분들이 역대급빌런남들이 대거 출연을해서 너무 기대가 되는데... 더 이상은 실망시키는 모습을 안보여줬음 하는 바램이 있다

바로 사죄하는 모습이어서 글씨체는 파란색으로 바꿔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나는솔로 21기에서 영철이 가장 남자다운 모습이어서 다행이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