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싱글즈 시즌 5 출연진 여자 남자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6. 3.

돌싱글즈 시즌 5 출연진 여자 남자

싱글즈5 이상형 이재용이라는 90년 대생들 출연

돌싱글즈5 가 방영 예정입니다.

연애예능 돌싱글즈5는 젊어졌습니다.

시즌 중 가장 어린 90년 대생들이

나오는 역대 최저 나이 출연자들!

 
 

영한 MZ돌싱들은 어떨까요?

생기발랄함은 물론 적극적인 모습인데요.

첫날밤부터 이혼 사유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차 블랙박스에 찍히지 말아야 할 것이

찍힌 충격 사연도 있어 보였습니다.

어린 나이에 큰 상처를 받거나

아픔을 겪은 돌싱들일 텐데요.

남들 시선에 신경 쓰지 않고

저돌적이고 도발적이며

절대 물러서지 않는다는

돌싱글즈5 출연자들 궁금하시죠?

 

매력적인 이혼 남녀들의

연애부터 동거까지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다섯 번째 시즌 MC 패널들부터

만나보겠습니다.

출연진

MC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은지원

오스틴강


이번 시즌 패널들은 변화가 없습니다.

기존 MC들이 그대로인데요.

돌싱글즈5 출연자 소개 역시

본방송이 나와야 알 수 있겠지만

이들의 모습은 공개가 되었습니다.

핫한 피지컬과 비주얼이 눈에 띄었는데요.

직업과 나이도 궁금하시죠?

 
 
 

이번 시즌 촬영지는 제주도입니다.

여행지에서 만난 MZ 출연자들은

더 설레는 데이트를 즐길 수 있겠는데요.

공개된 예고편에 여성 출연자들이

서로 이상형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프로그램 캐스팅 오디션 때

이 질문에 답한 듯했는데요.

아이돌을 좋아한다는 한 분은

본심이 삼성전자 이재용이었다며

예사롭지 않은 대답을 했습니다.

이처럼 기발한 이야기들도 기대되는데요.

출연진들이 젊은 만큼 기존 시리즈와

다른 분위기와 호감 표시를

볼 수 있을 예감입니다.

그야말로 연애 전쟁을 예고한다는데요.

재미있게 볼 수 있을 듯한

방영 예정 한국 예능

돌싱글즈 시즌5는 2024년 5월 9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첫 방송됩니다.

 

돌싱글즈5 OTT 스트리밍 플랫폼은

넷플릭스와 티빙, 쿠팡플레이입니다.

새 시즌은 편성의 변화가 있습니다.

기존과 동일한 요일이 아니라

목요일 예능으로 바뀌었는데요.

바뀐 요일을 잊지 마세요!

돌싱글즈5 1회 그들의 직업 나이는?

화끈했던 프롤로그 영상에 비해 1회 방송은 굉장히 무난하게 흘러갔다. 첫등장과 집 소개 그리고 몇 명의 이혼 사유만 공개하고서 끝이 났다. 목요일 이 시간대 예능이 정말 많기에 첫회 임팩트가 중요하다고 봤는데 생각보다는 아주 약했다. 그렇지만 프롤로그 영상을 믿고서 앞으로도 계속 시청할 생각이다. 손민성, 심규덕, 최종규, 김규온, 박혜경, 장새봄, 백수진, 손세아 8명의 매력적인 출연자들이 모였다. 돌싱글즈5 이제 시작이다.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자녀 유무, 자산, 나이 등의 개인 정보는 나중에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그렇지만 그것들을 미리 알아볼 수 있는 '정보 공개 방'이라는 것이 이번 시즌에 새롭게 생겼다. 공개 날짜 이전에 자신이 궁금한 사람의 정보를 미리 알 수 있는 방이다. 프롤로그 영상을 볼적에 이게 아주 크나큰 작용을 하는 듯 하다. 여튼 오늘은 딱히 공개된 것이 없다. 스포로 나온 일부 출연진들의 직업 및 그들의 얼굴이나 익혀보자.

가장 먼저 등장한 참가자는 정말 잘 생긴 이혼 2년 차 손민성이다. 패널 중 한 명이 김무열 느낌이 있다고 했는데 아주 훈남이다. 긴장감 없이 기대와 설렘을 가지고 제주로 왔다는 그는 강원도 춘천에서 '이레공구백화점'이라는 철물점을 운영 중이다. 아버지가 사장, 본인은 팀장으로 있다.

첫회에서 가장 임팩트 있었던 박혜경은 이혼 1년 차다. 독특한 패션과 헤어만큼 자기소개도 아주 재밌었다. 본인의 캐릭터에 대해 저 같은 캐릭터는 지금까지 없었던 거 같다며 재밌고 웃기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한 마디로 '병맛'이라는 그녀다. 자신감이 아주 대단했다.

 

과연?

두번째 남자 출연자는 이혼 1년 차 심규덕이다. 90년대생 MZ특집이라 그런지 2명을 제외한 모두가 이혼 1~2년 차였다. 심규덕 같은 경우 본인 스스로 어린 나이에 이혼남이 되었다고 밝혔기에 상당히 어리지 않을까 싶다. 이름이 좀 특이해서 그런지 금방 직업이 밝혀졌다. 현재 변호사다.

돌싱글즈5 장새봄은 이혼 2년 차다. 이분의 이혼 사유가 그야말로 기가 막혔는데, 이건 사실 상대방 이야기도 들어봐야 하는 것이기에 따로 언급하지는 않겠다. 촬영 3~4주 전에 좋은 인연을 만나는 꿈을 꿨다는 그녀다. 예전에도 지금도 딱 느낌을 본다며, 재밌는 사람이 이상형이라 밝혔다.

이혼 3년 차 최종규는 본인이 가장 연장자가 아닐까라고 추측했다. 이게 예고편에서는 90년대생 MZ세대가 온다라고 나왔었지만, 뉴스에서는 대부분 90년대생이라고 했다. 고로 80년대생도 한 두 명 껴있는 모양이다. 남자 쪽은 최종규, 여자 쪽은 박혜경, 손세아가 아닐까 싶다. 내 추측이다.

 

백수진은 이혼 5년 차로 가장 오래되었다. 평소 인기가 있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없지는 않다고 말할 정도로 자신감이 대단했다. 본인 이상형이 있다면 마음에 든다고 솔직히 표현하는 스타일로 지금까지 이 방법이 실패한 적은 없다고 말했다. 칠곡에서 온 그녀는 자신을 비타민이라 표현했다.

이혼 2년 차 돌싱글즈5 김규온 직업은 헬스 트레이너다. 아직 방송에 나오지 않은 스포일 뿐이니 87% 정도만 믿고 있자. 평소 인기가 있냐는 질문에 점점 푸석푸석해져서 그런 건지 요즘은 잘 못 느낀다고 말했다. 좋은 분이 인연이 돼서 만난다면 다시 결혼을 하고 싶다는 말도 덧붙였다.

마지막 참가자 손세아는 이혼 1년 차다. 개인적으로 이 분이 가장 미인이지 않나 싶다. 닮은 꼴 연예인으로 신세경, 김소은 등을 언급한 그녀는 현재 필라테스 강사로 일하고 있다. 본인 주최 세미나까지 열 정도니 아주 능력이 있는 분이다. 시즌4가 10명이어서 그런지 이번에는 좀 허전하다.

돌싱하우스 도착 후 첫인상 투표 결과 2층 룸메이트인 새봄과 세아는 종규, 1층 룸메이트인 수진과 혜경은 규온을 선택했다. 남자 쪽에서는 규덕 한 명 만의 선택이 밝혀졌는데 다른 사람들은 누구를 골랐을지 궁금하다. 아직 큰 재미가 느껴지지 않지만 이제 시작이다. 재미난 편집 부탁드려요.

 

돌싱글즈5 박혜경 직업 나이 장새봄 백수진

< 돌싱글즈5 MZ 연애 목요일 예능 출연진 방송 언제 공식영상 정보 >

한번 이혼한 아픔을 가진 사람들이 다시금 새로운 사랑을 만나길 꿈꾸며 나오는 연애 프로그램 돌싱글즈가 시즌5로 찾아옵니다. 금일 5월9일 밤 첫 방송을 시작할 예정인데요. 이번엔 90년생들이 나오면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죠.

5월9일 첫방송

MBN 목요일 밤 10시20분

과거 수많은 현커를 탄생시키면서 우리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기도 했는데 이번엔 어떤 출연진들이 돌싱 하우스에 들어왔을까요? 촬영지는 제주도라고 하고요. 사랑이 싹트지 않기가 어려운 로맨틱한 장소이기도 하죠.

 

이번엔 최강 비주얼의 남녀 참가자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90년생으로 연령대가 낮아졌기 때문에 기존 시즌과 차별화된 포인트로 '외모'를 꼽더라고요. MC를 맡은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은지원, 오스틴 강의 증언에 따르면 아이돌, 배우를 보는 거 같다고 했습니다. 또한 각기 다른 개성을 가졌기에 말투, 스타일까지 전부 다르다는 점에서 한 명 한 명 관찰해 보는 재미도 있을 거라네요.

돌싱글즈5 MZ 연애 목요일 예능 출연진 방송 언제 공식영상

정보

 

MZ식 연애를 제대로 보여준다는데요. 지난 사랑에 있어서 쿨한 것은 물론이고 새로운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불꽃튀는 경쟁을 벌일 예정이라고 해요. MC들이 문화충격을 받기도 한다는데 그들만의 연애법을 지켜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라더군요. 원래 이런 프로그램이 도파민이 마구마구 폭발하곤 하는데요. 질투는 기본, 신경전, 견제까지 예측 불허의 상황들도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룰에 있어서도 변화를 줬다고 해요. 원래는 하루가 지날 때마다 참가자들의 정보들을 천천히 공개했다며 이번엔 '정보 공개 방'을 만들어서 이혼 사유, 직업, 자녀 유무, 나이 등 상대의 정보를 그 누구보다 빠르게 알아낼 수 있다고 해요. 최종 선택도 전과는 다르게 진행될 거라고 하고요. 시즌제의 프로그램들은 자칫하면 식상해질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점을 고려한 거 같습니다.

연출을 맡은 박PD는 이번에도 그 누구보다 사랑에 관한 진정성을 가진 돌싱들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그 누구라도 공감할 수밖에 없는 이별의 아픔들을 나누기 때문에 몰입해서 볼 수 있을 거라고 했습니다. 예고편 보면 전 와이프의 블랙박스에 어떠한 영상이 담겨있었다고 하며 모두를 충격에 빠뜨리기도 하는데 늘 그랬지만 이혼 사유들이 나올 때마다 놀라움을 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