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싱글즈 5 직업 나이 이혼 이유

by 메르코 사나크루스 2024. 7. 4.

<돌싱글즈5> 출연자들의 정보가 본격적으로 공개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부터는 출연자들이 원하는 이성의 정보를 선택해서 확인하는 방식으로 바뀌었는데요. 만남을 이어가는 데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자녀 유무에 관심이 쏠리는 모습을 지난 회차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직업과 관련된 정보들도 하나 둘 드러나고 있는 상황인데, 오늘은 장새봄, 최종규, 심규덕 등 <돌싱글즈5> 출연자들의 직업과 이혼 사유를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심규덕

변호사

장난꾸러기 이미지와는 다르게 심규덕의 현재 직업은 변호사입니다. 국내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들어간다는 유명 로펌에서 일을 하다가 지금은 '법무법인 심'의 대표 변호사로 활동 중인데요.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벤처경영학과 학사, 법학전문대학원 법학 석사를 졸업하고 제11회 변호사시험에 합격할 정도로 뛰어난 두뇌를 가졌으며, 학창 시절에는 EBS <공부의 왕도>에 출천했을 정도로 모범생이었다고 합니다.

행복과 안정감을 중요하게 생각했던 자신과는 전혀 다른 성격을 갖고 있었다는 심규덕의 전 배우자. 이 과정에서 자신을 깎아내리고 무시하는 일이 자주 있었고, 심지어 자신을 부끄럽게 생각하는 상황을 목격했다고 하는데요. 결국 상대를 행복하게 해줄 용기가 없어 이별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들려오는 이야기에 의하면 심규덕이 종갓집 종손에 재력가 집안 출신이라는 말이 있던데, 사실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는 점 참고해 주시길.

 

김규온

트레이너, 크로스핏 운영

아직 <돌싱글즈5>에서 아직 직업이 나오진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이미 김규온이 트레이너로 활동했었다는 걸 알고 계실 텐데요. 과거 대회에도 참여하여 입상한 경력도 있고, 지금도 피트니스 업계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크로스핏 센터를 운영하면서 트레이너로도 함께 활동하는 것 같은데, 방송에서 더 자세한 내용이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김규온은 전 아내와 5년 넘는 기간 동안 연애를 했을 만큼 오래 알고 지낸 사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생활을 시작한 이후로 마찰이 자주 일어났고, 상대가 집을 나가 일방적으로 이별 통보를 했다고 하죠. 참 안타까운 이혼 사유입니다.

최종규

프로 골퍼

많은 시청자분들이 궁금해하시던 최종규의 직업은 프로 골퍼입니다. 한국프로골프협회 KPGA 소속 선수이며, 구로구에 위치한 골프센터에서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기도 했었죠. 또한 최종규는 꽤나 잘 사는 집안의 아들이며 건물주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데요. 다음 방송에서 이와 관련된 내용이 언급될 것으로 보입니다.

최종규는 자신의 연봉이나 능력이 배우자를 충족시키지 못했고, 서로의 의견 차이가 좁혀지지 않아 헤어지게 되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손민성

공구업체 대표

<돌싱글즈5> 손민성은 현재 강원도 춘천에서 공구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원대 일대에서 가장 큰 규모라고 하며, 아버지와 함께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전 회차에서 아내의 외도가 이혼 사유라고 밝혔습니다. 블랙박스에서 아내가 다른 사람과 통화하는 내용을 확인했는데, 이와 관련된 질문을 건네자 아내가 끝까지 진실을 이야기하지 않았다고 하죠. 이 일을 계기로 이별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손세아

K슈로스 원장

손세아는 K슈로스 대치점 원장으로 활동 중입니다. K슈로스는 척추측만에 특화되어 있는 운동인데요. 평소 관련 강의를 직접 진행할 만큼 분야 내에서는 나름 유명한 편이라고 합니다.

이혼 사유는 성격, 가치관 차이라고 얘기했는데요. 연애를 할 때와는 달라진 배우자의 태도에 큰 실망을 했고, 갈등이 잦아지자 결국 이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하죠.

장새봄

간호사

<돌싱글즈5> 장새봄의 직업은 간호사로 밝혀졌습니다. 예전부터 비서라는 이야기가 자주 나오곤 했는데 잘못된 정보였던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장새봄은 딸 한 명을 양육하고 있습니다. 자녀 유무를 확인한 손민성이 망설이는 모습을 보였는데, 앞으로의 구도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지켜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장새봄은 결혼 전부터 배우자 가족들의 반대가 심했으며, 심지어 결혼식에도 참석하지 않았다고 얘기했습니다. 또한 일방적인 이혼 통보를 받았다고 덧붙였는데요. 이 과정에서 큰 상처를 받은 듯 보였습니다.

백수진

사회복지사

경북 칠곡에서 거주하며 사회복지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퇴근 시간이 늦어진 남편을 수상하게 생각하다 결국 외도 사실을 알게 되었고, 용서를 해줬음에도 불구하고 비슷한 일이 반복되자 헤어지게 되었다며 이혼 사유를 이야기했습니다.

박혜경

디자이너

통통 튀는 성격을 가진 박혜경의 직업은 디자이너로 현재 의류 패키지 디자인 분야에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연애를 할 때부터 상대에게 기저질환이 있음을 알았고, 이를 감수하고 결혼까지 했지만 나중에 다른 기저질환이 더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고 합니다. 당시만 해도 자신을 속였다는 배신감보다 안타까운 마음이 컸다는 박혜경. 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남편의 이유를 알 수 없는 의심은 점점 더 깊어졌고, 결국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죠.

이렇게 오늘은 <돌싱글즈5> 직업 이혼 사유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그럼 저는 새로운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