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21기 직업

by 메르코 사나크루스 2024. 6. 28.

나는 솔로 21기 직업

 

저는 솔로 출연자들이 거의 넘을 수 없는 벽의 배경과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풋풋한 남녀 간의 만남과 밀당이 매주 수요일 밤 우리의 가슴을 뛰게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는 솔로 21기 12명의 남녀 출연자 소개와 그들의 배경 직업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직 1편에서는 직업이 전혀 밝혀지지 않았고, 2편에서 자기소개가 있습니다. 최대한 먼저 출연진의 배경과 직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21기는 울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저는 솔로 21기 영수입니다
 





정말 FM대로만 살았다는 영수 씨는 저는 솔로를 한 편도 안 보고 출연했대요.

 

남자 중학교, 남자 고등학교, 공대, 군대까지 남자 세계의 정석을 살아왔다고 합니다.

 

아마 대기업 직장인인 것 같아요.

 

 

 저는 솔로 21기 영호
 




결혼 상대로는 연하를 선호하지만, 2살 연상까지도 생각의 여지는 있다고 합니다.

피부가 하얀 쪽을 선호한다면서요.

 

직업은 한의원 대표원장입니다.





 

 


 


 

 저는 솔로 21기 영식이
 


 

아담하고 비율이 좋은 여성 스타일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똑똑하고 사회현상에 관심이 있는 여성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직업은 대형 패션 MD입니다.

 



 저는 솔로 21기 영철이
 



 

탄탄한 체형으로 군 시절 이라크 파병도 다녀왔다고 합니다.

 

여행을 좋아해서 50개국 정도 다녀왔다고 하고, 현재는 사이클링을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직업은 동료들의 응원이 나온 것부터 직장인인 것 같아요.

 


 
  

 

 나는 솔로 21기 광수
 



 

포항공대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전자분야를 전공했습니다.

 

하지만 전공과 달리 교육에 관심이 있었고 수학 관련 앱 개발을 하고 창업을 하고 교육을 하다 보니 아이들이 좋아졌고 자연스럽게 결혼에도 관심이 갔다고 합니다.

 

직업은 벤처기업의 대표입니다.

 

 

 저는 솔로 21기 상철이
 



13기 영숙이 같은 외모를 좋아한다고 하고, 조건보다는 사람에게 집중하고 싶다고 합니다.

 

사내 게임 대회에서 우승했다고 해서 규모와 자막으로 봤을 때 현대모비스에 다니는 것처럼 보여요.

 

 

 

 저는 솔로 21기 영숙입니다
 



제주도 출신이고 대학교 때 상경했대요.

 

부모님은 둘 다 교사이시고 형은 변호사라고 합니다.

 

성격이 굉장히 털털하고 본인 공식적으로 여자기안84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21기의 정숙




 

현재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결혼 상대로는 가급적 한국인이었으면 좋겠다고, 좋은 사람을 만나면 바로 한국에 온다고 합니다.

 

직업은 통역사로 보여요.

 

 

 

 저는 솔로 21기 순자
 


 

본인 공인이고 털털한 성격이면서도 과묵한 편이래요.

 

키가 160cm도 안 되니까 남자가 좀 더 컸으면 좋겠다고 하고 자기 관리를 잘하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21기의 영자
 


 

여성 출연자 중에서 키가 가장 큰 173.3cm입니다.

 

대시를 잘 받는 편이라고 하고, 남자는 180cm를 넘었으면 좋겠는데, 주위에 별로 없었다고 합니다.

 


 

 

 저는 솔로 21기 현숙입니다
 


 

겉모습과는 달리 마라톤 풀코스를 완주하기도 했대요.

 

뭘 해도 끝장을 보는 편이고, 운동을 좋아해서 비키니 대회에 나가서 1등을 했다고도 합니다.

 


 

 

 저는 솔로 21기 옥순이
 





대구가 고향이고 부모님은 공부를 원하셨는데 무용을 전공하셨대요.

 

요즘 예능이 수원과 대구 간 장거리 예능이었는데 남자들이 마음에 들었는데 너무 빠져있었던 것 같아서 헤어지게 됐다고 합니다.

 

직업은 필라테스 학원 원장입니다. 

 

 

 

 저는 솔로 21기 첫인상
 


 

▶ 남자 → 여자

영수,영식→정숙
영호→옥순
영철→영자
광수→순자
상철→현숙
 

▶ 여자 → 남자

영숙,정숙,옥순→영호
순자,영자,현숙→영철